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시기는 영아기 이후 가장 급격한 신체 성장과 두뇌 발달이 동시에 이루어지는이른바 제2의 성장기입니다.이 시기 아이들은 학교 수업뿐만 아니라 학원 일정,방과 후 활동 등으로 인해 성인 못지않게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혹시 학원 가기 전 출출해하는 아이에게 무심코 빵이나 인스턴트 과자, 튀김류를 쥐여주고 계시진 않나요?이러한 정제 탄수화물은 혈당을 급격하게 올렸다가 떨어뜨려오히려 아이를 더 피로하게 만들고 두뇌 회전을 방해하는 주범이 됩니다.지금 우리 아이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해 주고성장판을 자극할 핵심 미네랄이 풍부한 안전한 식재료입니다.마침 6월 말은 일 년 중 영양가가 가장 최고조에 달하는 햇감자와 홍감자의 수확기입니다.땅속의 사과라 불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