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없는건 소개 안하는 영화 , 드라마 이야기

필리핀여행 가고 싶은 계절이 왔다. 대리만족시켜줄 로맨틱영화 추천- 로맨틱아일랜드 리뷰

by eunloveyou 2022. 10. 29.
반응형

저는 지루하고 재미없는 영화는 추천 안하는것 아시죠?

가볍게 재미있게 보기 딱인 로맨스영화 추천드립니다.

 

 

1. 줄거리

주인공은 생계형 캔대소녀 수진(이수경) 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집안환경으로 일찍부터 사회생활에 뛰어든 수진입니다. 열심히 회사를 다니지만 늘 가족들을 위해 희생만 하는 자신이 너무 한없이 초라합니다. 수진은 상사의 무시와 불화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게 됩니다. 의기소침한 수진을 친구는 억지로 해외여행에 데려가게 됩니다. 

재혁(이선균)은 꽤 이른나이에 성공한 증권사의 CEO 입니다. 자신보다 나이많은 부하들 에게도 독단적인 일처리와 냉정함으로 늘 경계를 당합니다. 사업상 방문하게된 필리핀에서 재혁은 이상한 한국여자 수진을 만나게 됩니다.

호텔 로비에서 우연히 사진찍어주다 만난 수진과 재혁은 이상하게 역여서 같이 필리핀 관광을 하게됩니다. 재혁은 티없이 맑기만 한 무대뽀 수진이 신기하고 수진은 늘 무게만 잡는 재혁이 이상합니다. 그럼에도 서로에게 끌리는 두 남녀 입니다.

공부는 잘했지만 취업의 최동단계인 면접에만 가면 울렁증이 생겨서 늘 취업에 실패하는 백수 정환(이민기)은 친구가 일하는 필리핀 호텔에 놀러 가게 됩니다. 인기 최고를 달리는 탑가수 가영(유진)은 정신없이 바쁜스케줄과 안티팬의 공격에 숨쉴 여유조차 없어지자 자신을 속박하는 모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 어느날 혼자 필리핀행 비행기를 탑니다. 공항에서 만난 가영과 정환. 가영은 처음 혼자 해외에 나와서 어떻게 할지 모르지만 다행히 동갑내기 정환이 있어 의지를 합니다. 하지만 정환도 필리핀은 처음이라 헤메이기 되고 둘은 고생을 합니다. 가영은 정환이 답답하지만 그런 정환이 싫지는 않습니다.

수진과 재혁은 한 성당에 방문하게 되고 수진은 재혁의 가슴아픈 가정사를 알게 되고 위로해 줍니다. 수진은 재혁과의 여행을 통해 앞으로는 본인만을 위해 살고자 한국으로 돌아가지 않겠다 하고 재혁과는 이별을 합니다.

재혁은 한국으로 돌아와 택배 한상자를 받게 됩니다. 기다렸던 수진의 연락 입니다. 다시 재회한 재혁과수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됩니다. 필리핀에서 금세 친구가 된 가영과 정환은 술에 취하여 클럽에서 즐기다가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가영은 정환에게 마음을 주지만 정환은 자신의 처지 생각에 가영에게 선을 그어 버립니다. 둘은 필리핀에서 서로의 마음을 후벼파는 이별을 하게됩니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정환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직에 성공하고 그런 정환을 가영 찾아오게 됩니다. 가영은 정환을 잊지 못했지만 정환이 먼저 찾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옵니다. 결국 다시만난 가영과 정환은 연인이 됩니다.

 

2. 캐스팅

1) 이수경

귀여운 캔디소녀 수진역은 이수경배우가 연기 하였습니다. 학업도 포기하고 생환전선에 뛰어들었지만 가족들은 늘 그녀에게 바라는 것이 많습니다. 수진은 필리핀에서 집에서 돌아오지 않을 생각으로 떠낫지만 재혁과의 여행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2) 이선균

까칠한 역할이 정말 잘어울리는 이선균 배우님이 재혁을 연기하였습니다. 늘 무뚝뚝한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지만 수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그의 얼굴에도 미소를 지게 합니다. 

까칠한 CEO 재혁은 늘 전투적으로 살아왔기 때문에 호의를 가진 주변사람도 늘 적대적으로 대합니다. 어릴적 아버지가 자신을 버리고 필리핀으로 떠난 상처를 늘 안고 살아왔습니다. 아버지는 돌아가셨지만 필리핀에 배다른 여동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수진의 도움으로 동생을 만나게 됩니다. 수진과의 만남으로 재혁은 동생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게 되고, 사랑하는 연인도 만나게 됩니다.

3) 유진

탑스타 가영역은 유진배우님이 연기 하였습니다. 화려하기만 한 연예인 생활에 이골이 난 가영은 모든것을 뒤로하고 비행기를 타고 맙니다. 한번도 혼자 해외에 가본적 없지만 용감하게 떠난 가영은 만만해 보이는 정환을 만나 사랑에 빠집니다.

4) 이민기

소심한 취업준비생인 정환 역할은 이민기배우가 연기 하였습니다. 면접에만 들어가면 울렁증때문에 늘 취업에 실패하던 정환은 가영과의 여행으로 자신감을 찾아 취업에 성공하고 또 가영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3. 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부 피나이섬 북서부에 위치한 섬 입니다. 세계3대 해변 중 하나로 마지막 남은 천국 이라 불릴 만큼 때묻지 않은섬 이라 지칭 되었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바다오염으로 2018년 폐쇄되었던 보라카이는 6개월간의 복구기간과 코로나 팬데믹으로 다시 깨끗한 해변으로 돌아왔습니다. 한번 오염으로 상처를 받았던 보라카이 주민들은 지속가능한 관광산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음과 공해가 없는 전기자전거를 타고 여유롭게 해변길을 달리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바다를 마음껏 만끽하게 됩니다.

보라카이는 비행시간이 4시간 반 수준으로 다른 동남아지역에 대비 다소 짧고 저렴한 물가에 가족여행에 적합한 숙소등 관광 인프라가 우수합니다. 또한 원한다면 아이를 돌봐줄 도우미를 쉽게 구할수 있어서 육아에서 잠시 해방되는 자유를 만낄 할 수 있습니다. 재개장 이후 보라카이는 깨끗한 환경 유지를 위해 엄격한 환경규정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 여행을 계획하시게 된다면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라카이.에 입도할때는 반드시 숙박시설의 바우치를 지참해야 하며, 해변내 음식물 섭취, 음주, 흡연, 쓰레기투기, 1회용품 사용등이 금지입니다. 

  

4. 총평

낮선 여행지 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난다? 평소에 동경하던 화려한 연예인이 내 연인이 된다?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왔던 아주 비현실적인 일 입니다. 하지만 대리만족으로 영화에서 본다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덤으로 동남아의 눈부신 경치와 필리핀에서의 이국적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가 이영화의 묘한 매력 입니다.

뻔한 스토리 이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아름다운 경치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코로나로 여행 못간지 오래 입니다.

해외여행에 온듯한 기분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추운 겨울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영화로는 안성맞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