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좋아하는 배우는 손우현님 입니다. 제가 얼마전 리뷰한 공수도라는 영화에서 해성역으로 연기 하였습니다.
공수도에서는 주의깊게 보지는 않았는데, 최근 금수저라는 드라마를 통해 다시보게된 미소가 예쁜 남자배우 입니다.
오래간만에 덕질을 조금 하다보니 손우현님은 나의별에게 라는 웹드라마 시리즈로 인기가 참 많으시드라구요.
덕분에 정주행 하고 리뷰를 씁니다. BL 이라는 생소한 장르여서 거부감 있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드라마를 보고 나니 굳이 BL이라는 장르를 붙일 이유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그냥 독특한 사랑이야기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예쁜 두남자가 나오는 눈이 즐거운 드라마 나의별에게 입니다.
1. 줄거리
주인공은 톱스타 강서준(손우현님) 입니다. 의문의 폭력사건의 주인공이 되어 기자들을 피해 사무실로 가던중 화장실이 급해서 우연히 들리게 된 레스토랑에서 요리사 한지우(김강민님)를 만나게 됩니다. 막무가네로 들어와선 급한용무만 마치고 주문한 음식은 손도 안대고 결재만 하는 서준이 못마땅한 지우 입니다. 지우가 사는 집은 서준의 소속사 대표의 소유 집 입니다. 소속사 대표인 필현은 서준을 지우와 같이 살도록 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첫인상 부터 꼬인 두남자의 동거생활, 서준은 알수 없는 이유로 자신을 꽁꽁 싸매고 있는 지우가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지우는 자기표현이 솔직하고 해맑은 서준이 점점 싫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둘 사이에 우정 이상의 감정이 흐르게 되고 서준은 취기를 빌려 지우에게 뽀뽀를 하고야 맙니다. 몰랐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사람 입니다. 지우의 레스토랑 사장인 형기는 금전적 문제로 고민하던 중 우연히 서준과 지우가 뽀뽀하는 사진을 스토커 기자로부터 뺏게 되고 이를 빌미로 서준에게 돈을 뜯어내려고 합니다. 형기는 지우에게 같이 서준에게 협박하자는 계획을 말하지만 지우는 있을수 없는 일 이라면서 반박합니다.
지우는 결국 서준에게 집을 떠나겠다하고 전재산인 보증금을 형기에게 주면서 이것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이를 알게된 서준은 더 큰돈을 형기에게 주고 지우를 다시 집으로 데려 옵니다. 다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서준과 지우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면서 행복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2. 캐스팅
1) 강서준 - 손우현
해맑은 성격의 톱스타 강서준은 손우현 배우가 연기 하였습니다. 낫가림없고 누구에게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현실에서 있을까 싶은 완벽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하지만 어릴적 트라우마로 깨지는 소리나 충격을 받으면 순간 정신을 못차리는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이 트라우마를 가까운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도 모르는데 만난지 하루만에 지우에게 들키고 마는 서준 입니다.
2) 한지우 - 김강민
뚱한표정에 조용조용한 성격의 요리사 지우역은 김강민 배우가 연기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표정한 얼굴이 마지 올드미스 다리어리의 싸가지 지피디를 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뚝뚝하지만 서준의 부탁은 또 은근 다 들어주고 그의 트라우마도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츤데레 요리사 입니다. 고등학교시절부터 혼자 살아온 지우는 남들이 동정하는 것이 죽기보다 싫습니다. 서준의 애정표현이 자신을 동정하는 것이라고 오해하지만 서준도 알고보면 외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된 그는 서준을 점점 마음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3. 드라마속 맛있는 레시피
1) 에그베네딕트
서준이 지우에게 아침식사로 아무거나 주문을 했을때 지우가 만든 메뉴가 에그베네딕트 입니다.
에그베네딕트는 살짝 구운 잉글리시 머핀에 햄이나 베이컨, 수란을 넣고 홀란다이즈 소스를 뿌려먹는 미국식 샌드위치 입니다. 주로 아침식사나 브런치로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료 : 잉들리시머핀 또는 식빵도 좋음, 베이컨, 달걀,토마토, 버터.마요네즈,머스터드소스,레몬즙, 약간의 야채 아무거나(양상추,로메인,치커리,상추도 좋음)
만드는법
- 빵 과 베이컨은 버터에 살짝 구워두고 토마토는 슬라이스로 잘라 주세요.
- 끓는물에 식초를 붓고 중볼로 줄인다음 휘휘젛어 회오리를 치게 만든다음 중앙에 접시에 미리 깨어둔 달걀을 넣습니다. 달걀이 냄비 가운데에서 익을수 있도록 사이드를 살살 돌려줍니다. 희자가 어느정도 단단해 졌다 싶을때 꺼냅니다.
- 홀안다이즈 소스는 마요네즈 10T, 머스터드소스5T, 레몬즙 2t를 잘 섞어서 만듭니다. 오래 두고 먹는 소스가 아니기 때문 에 조금씩 만들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납작한 접시에 빵과 베이컨,토마토,를 차례로 올리고 맨위에 수란을 터지지 않게 조심히 올립니다.
- 먹기 직전에 홀란다이즈소스를 뿌립니다.
- 집에 있는 아무 야채라도 같이 곁들이면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됩니다.
2) 샤프란리조또
부모님을 이탈리아로 떠내보낸 서준은 이음식을 생각하면 기분이 우울해 집니다. 그런 우울함을 바꾸기 위해 지우에게 샤프란리조또를 배우게 해달라고 하는데요, 지우의 샤프란리조또를 한입먹은 서준은 예쁘게 웃으며 슬픈기억을 날려버립니다. 그런데 샤프란 리조또는 생소하시지 않으신가요? 샤프란 자체가 흔하게 먹는 식재료가 아니어서 아마 그러실겁니다.
가격도 비싸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보기 힘든 메뉴 입니다. 혹시 기회가 되시면 한번쯤 해먹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재료 : 불린쌀, 양파, 버터,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샤프란, 치킨스톡
만드는법
- 후라이팬에 버터 한조각을 넣고 양파를 투명해질 때 까지 볶아줍니다.
- 양파가 투명해지면 불린쌀을 넣고 살살 볶다가 치킨스톡물을 부어주어 자작하게 끓입니다.
- 소주컵에 우린 샤프란과 물을 같이 다 부어주고 소금과 후추간을 한후 약불에서 끓여줍니다.
- 죽보다 되직한 정도가 되면 완성 입니다.
4. 총평
나의 별에게는 웹드라마 , BL드라마 라는 선입견을 걷어내고 이 드라마를 보면 꽤 잘만들어진 드라마 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용 구성에 빠지는 부분 없이 촘촘하고 좋고, 전개가 빠르고,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좋았습니다. 저는 티빙 영화를 통해 한번에 다볼수 것이 참 편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이 드라마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몇명 안되는데요 전체적으로 그런느낌이 전혀 나지 않는것을 보면 주연배우들의 영화를 이끌어가는 힘이 큰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연배우들도 연기를 어쩜 그렇게 잘 할까요? 특히 서준의 소속사 대표 필현 역으로 나오신 전재영님은 자꾸 볼수록 빠지게 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 입니다. 빨리 다른 차기작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ost도 좋았습니다. 알고보니 귀여운 매니저 호민역의 진권배우가 현직 아이돌 이었습니다. 뉴키드라는 그룹의 멤버 인데요 이들이 부른 I'll be there 라는 노래의 한국어 버젼노래가 진짜 좋습니다. 꼭한번 들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눈이 즐거운 드라마를 한편 보고나니 시즌2가 저를 기다립니다. 시즌2는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됩니다. 얼른 보고 와서 리뷰 하겠습니다~
'재미없는건 소개 안하는 영화 , 드라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태리 주연의 리틀포레스트 원작 일본판 리틀포레스트 리뷰 (0) | 2022.11.03 |
---|---|
잘못된 선택 과 만남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 의 - 해어화 리뷰 (0) | 2022.11.02 |
촉촉하고 초록초록한 예쁜영화 추천 - 영화 식물도감 리뷰 (0) | 2022.10.31 |
내가 서른이 넘을 줄이야...영화 올드미스다이어 리뷰 (0) | 2022.10.30 |
필리핀여행 가고 싶은 계절이 왔다. 대리만족시켜줄 로맨틱영화 추천- 로맨틱아일랜드 리뷰 (0) | 2022.10.29 |